군역 문제 앞에서 쩔쩔매는 내 모습이 너무 싫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askdmoron
·10년 전
군역 문제 앞에서 쩔쩔매는 내 모습이 너무 싫다.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남성으로 태어난 것이 내 인생 최대의 실수라고 생각된다. 이런 이야기를 해도 '어차피 군대는 가야 하잖아'라는 말 빼고는 들을 수 없는 현실이 저주스럽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