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가 없으면 실망도 없을텐데, 자꾸만 혼자서 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emave
·10년 전
기대가 없으면 실망도 없을텐데, 자꾸만 혼자서 멋대로 기대하고 멋대로 실망하네요. 말하지 않으면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내심 섭섭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k2
· 10년 전
나중에는 기대조차 안하게되는 내자신을 보는게 더 슬퍼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