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서가 최고의 복수고 내 마음이 편해질거라 말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ronic25
·8년 전
용서가 최고의 복수고 내 마음이 편해질거라 말하는데 사실은 누구보다 그 사람이 가장 비참하고 끔찍한 삶을 살기 바래요. 난 용서가 안돼. 난 이렇게 비참한데 거기다 용서를 하라니. 그 누구도 내가 될 수도 없고 완벽하게 이해 할 수 없으니 그저 생각없이 용서하세요. 거기에 대해서 신경을 끄고 아 그런 일도 있었구나하고 넘어갈거에요. 무시하세요. 그 놈은 내가 바라던 평범한 삶을 살고 행복해하는데 난 그런 놈 보면서 열등감과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하는 날 혐오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어떻게 어떻게 그를 용서하란 말인가 그건 잔인하다. 누구보다도 그가 밉다. 여전히 사랑받는 그가 지겹도록 싫다. 난 네가 죽었으면 좋겠다. 비참하게 살다가 그렇게 죽었으면 좋겠다. 난 네가 싫어. 오늘도 네가 죽는 꿈을 꾸면서 행복해하는 나를 떠올렸어. 근데 넌 아직도 내 앞길을 막고 있으니 이게 현실이라는걸 깨닫게 해준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shey
· 8년 전
용서하지 않아도 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xvsdfeyu
· 8년 전
그일이 상처가되고 트라우마가 돼서 더이상 남자를못믿어요 믿기싫어지기두했구요 딱 제마음을 써놓은 글 같아서 너무 공감됩니다 나는이렇게불행한데 뭘용서하라는건지...그사람이 행복해지는게 제일 싫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