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돈 때문에 직장을 다녀야 한다는 내 처지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단지 돈 때문에 직장을 다녀야 한다는 내 처지가 오늘따라 너무 슬프다... 단 하루를 살아도 즐겁게 살고싶은데ㅠㅠㅠ 우울해서 미치겠다 진짜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1971
· 10년 전
대부분 다 그래요. 가장들은. 전 22년째 다니고 있어요 ㅠㅠ 서로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evan
· 10년 전
직장응 내가 하고싶은걸 하기위한 수단이라거 생각해보시는건 어떨까요??저는 취미생활을 만들어서 월급을 제 취미생활에 투자하고있어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