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생이 절 ***했어요. 지금은 관계가 엉망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추행|군대]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남동생이 절 ***했어요. 지금은 관계가 엉망이 되어버렸지만 예전에는 친구보다도 친한 관계였어요. 가끔은 예전이 그리워요. 그러다 왜 저에게 그런짓을 해서 이렇게 만들어버렸는지 남동생이 증오스러워요. 엄마한테 털어놨는데 엄마는 남동생을 변함없이 사랑해줘요. 그리고 저는 그게 또 화가 나고요. 남동생은 지금 군대를 갔고 여자친구도 있어요. 아빠는 이 사실을 모르고 계세요. 말할 용기도 안 나고요. 그냥 전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요. 그러면 뭔가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도 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ktoyou1
· 9년 전
뭘 얼마나 ***을 한건지. .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sktoyou1 톡으로 첫경험을 저와 보내고 싶다고 했어요. 그래서 저는 싫다고 했어요 그런데 며칠후에 제 방에서 제가 자는데 팬티를 벗기려고도 했어요. 제가 도중에 일어나서 미수에 그쳤어요. 남동생 따귀를 때리기도 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ciel66
· 9년 전
호기심이 한창 클 나이인 남동생이었고 성에 대한 개념도 없다 하여도 넘 큰 상처를 받으셨겠어요. 남자들에 대한 경계심이 누구보다도 크실까봐 걱정이 됩니다. 동생이 먼저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할때까지 기다릴 자신이 없고. 일상 생활에도 큰 문제가 되고 있나요? 친동생이니 군대가서 철들어 먼저 사과한다면 그나마 다행이겠지만. 입싹닦고 넘어가려한다면 동생을 위해서라도 아버지에게 알리는것이 서로를 위한 일이 되겠습니다. ***이 반복되거나 동생이 성에대해 개념이 잘못되어있다면 가족으로서 바로잡아 주어야하는것이 맞겠죠.. 동생은 동생이고.. 님은 어떤가요 많이 힘드신가요. 님이 받은 상처가 얼마나 괴로웠을지 짐작조차 안되네요.. 상처를 치유해야하는데 동생은 군대에 가버렸고.. 많이 답답하시겠어요. 감정적으로 얘기하자면 진짜 증오해야겠지만 이성적으로 살아야겠죠.. 동생에게 어떻게 사과를 받을 것인지 동생과의 관계는 어떤식으로 유지하실것인지에 대해서 판단하시고. 정말 안되겠다 싶으면 어떤식으로 동생을 어떻게 할지 생각하자구요. 어머니 얼굴도 쳐다보기 싫고 동생이랑 똑같다고 생각해서 말도하기 싫겠지만. 다시한번 화내지말고 이성적으로 어머니에게 진지하게 말해보세요. 그때도 아니라면 동생에게 얘기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아버지나 친척들이나 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ciel66
· 9년 전
나중에 정말 문제가 되어 얘기할때 뒷받침 될 문자나 통화내용같은 것들은 잘 저장시켜 두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ish
· 9년 전
어머니... 이해가 안되네요... 아버지께 도움을 요청하세요. 꼭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ktoyou1
· 9년 전
그렇군요. .. 남동생분의 한순간의 성적충동 으로 친했던관계가 무너졋으니 충격이 컷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남동생이 군대를갔다면 서로 나이가 있을것같네요. 이문제로 한 남매의 관계가 평생 엉망이 되지않았으면 합니다. 남동생이 군대를 갔다면 조금이라도 철이들었을겁니다. 남성입장 으로봣을때 남동생도 그일이 기억이 많이날거에요.미안하다 는 생각도 많이날거구요. 큰 충격을 받았을 글쓴이 심정 많이 이해됩니다. 그래서 더 용서하기 힘들거고요. 둘다 성인인 나이에 아버지께 말하는건 어린이같은 행동입니다... 부작용으로 관계가 더멀어질수도있어요. 작은문제는 아니지만 내가 남동생이 반할만큼 매력적인 여자다. 이렇게 생각하고 용서해주세요. 참을 인 한번하시구요. 서로 남 이었다면 동생분은 징역살이이지만 가족이니까 그리고 누나이니까 동생의 선을넘은 장난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서로 관계가 회복되서 예전처럼 친***매사이가 되었으면 좋겟네요. 긴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asktoyou1 관계회복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장난이라기에, 또 매력적인 여자, 이런 생각으로 치부하기에는 더럽고 수치스럽습니다. 차라리 남이 했다면 이만큼 배신감을 느끼지도 않았을 거예요. 앞으로도 얼굴을 보면서 살아야 한다는게 얼마나 끔찍한지 모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asoso
· 9년 전
안그래도 얼마전 그것이 알고 싶다... 1034회... 를 봣어요... 거기서도 이런 사연이 나왓죠... 한번 보세요... 사이다같은 말이 나오기도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asoso
· 9년 전
아 그리고 그 남동생 ***입니당.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yuasoso 고맙습니다. 그거 한 번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