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 #바람둥이 #개인적 #연애 오늘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nsung
·9년 전
오늘은 6월 21일, 내 생일이자 애인과 55일 된 날. 애인이 있지만 둘다 여자. 하지만 난 양성***에다 바람둥이야. 애인에게 너무 미안하고, 항상 후회하고있어. 그래도 내가 애인에게 바람둥이라고 제대로 밝히지 못하겠더라. 실제로 말하자면 난 지금으로도 좋아하는 사람이 애인님까지 합해서 6명이야. 그것도 모두 이성적으로. 미안해 미안해 말하고 싶은데 요즘은 네게 관심이 잘 가지 않아서 내 자신이 문뜩 이상해진건 같아. 애인님의 전화 받기도 귀찮고, 만나기도 싫어. 왜 인지 모르겠어. 나 때문에 친구도 잃어버린거 알아. 정말 미안해. 나 때문에 항상 걱정해주는것도 잘 알아. 정말 미안해, 미안해. 한번쯤 애인님께 말해볼까 항상 들지만 입을 열면서 있잖아. 라고 할때마다 다른 말만 새어나오고, 문자로 있잖아 라고 할때마다 손이 막 움직여서 다른 말만 꺼내게 되더라. 헤어지고 싶은데도 그럴수가 없더라. 미안해서 미안해서 헤어지고 싶은데 그럴수가 없네. 미안해 정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ish
· 9년 전
여섯명이나 좋아한다면서 한 명도 정리하는게 어렵다면 문제가 있네요. 게다가 고작 55일만에 마음이 식다니. 말로만 미안하다고 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이세요. 착한 분 놔주세요. 진정한 사랑은 하지도 못하면서 난 바람둥이라서 그래~ 라고 포장하고 있군요. 어찌 보면 불쌍한 분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soya0801
· 9년 전
미안하다는 말로 포장하려하지말고 확실하게 말하고 헤어지세요 사람의 감정가지고 그러시는 거 아닙니다 상대방에게 엄청 잘못하고 있는거에요 그거.
커피콩_레벨_아이콘
xavier
· 9년 전
다른거 다 떠나서~ 생일 축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