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요즘 매일매일 우울합니다 특히 잠들기전 아무소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난요즘 매일매일 우울합니다 특히 잠들기전 아무소리도 없이 조용한 이시간에요 내자신이 너무나 안타깝고 서글퍼요 내가 아프고 병들었다는걸 모두가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그런 나를 알게된 모두가 나를 불쌍한사람으로 보게될까봐 두려운마음이 늘함께합니다 죽고싶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그런데 죽고싶을만큼 힘들기는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omie
· 9년 전
제 이야기를 적어놓은줄알았어요..다들 내가 괜찮고 잘지내는줄만알아서 너무 속상한데 그게 밤만되면 더 심해져요. 너무 외로워요... 이 시기가 얼른 지나가버리면 좋겠어요. 우리 같이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find
· 9년 전
저도 누군가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했었어요. 내가 외롭고 마음이 병들어 있다는 것을. 스스로를 자꾸만 더 괴롭히고 구덩이에 밀어넣으면서 안좋은 생각들도 많이 했는데.. 주변에 털어놨더니 노력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같이 노력하고 있어요. 매일 새로운 무언가를 하고 즐겁고 재미있는것을 찾습니다. 소소한 행복을 찾으려고 노력해요. 힘든것을 말하지 않으면 저절로 알고 도와주지 않아요. 주변사람들에게 마음에 있는 것을 얘기하고 스스로도 자신을 구렁텅이가 아니라 밝은 빛으로 끌고 나가보세요. 힘내세요. 위로가 되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perwoman
· 9년 전
저도 그랬으면요...제가 지금 많이 힘든데 친구들은 것도 모르고 놀고 웃고 그렇다고 나 우을하다 라고 말하면 뜬끔표라고 신경안쓸거같고...ㅠ 같이 화이팅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itchu
· 9년 전
한번 털어놔 보세요. 속 시원히. 정말 믿을만한 사람 한 사람은 있을거예요. 생각보다 당신을 응원해 줄 사람이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ajs
· 9년 전
이제 곧 일어설때가 올거에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