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회사 식사시간이 고통이에요
워낙 식사량이 적은데 남들만큼 먹어야 밉보이지 않는다는 생각에 많이 먹어야 한다는 압박? 강박?에 시달리다보니 늘 원래보다 무리해서 과하게 먹게 되요
이제 입사 두달정도 되어가는데 이제는 밥만 먹으면 통증이 있을 정도라 어째야 할지 모르겠어요ㅜㅜ
오늘도 화장실가는척하고 급히 회사앞 약국가서 약먹고 왔어요
약사님은 먹지 않아야 한다는데..
아 혼자 튀는행동 같아서 안 먹겠다고 하기가 참 ㅠㅠ
회사생활 먼저 하신분들 팁 좀 주세요ㅠㅠ
이럴땐 어째야하죠ㅠ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