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픔에 익숙해진 내가 자랑스럽지만 가끔씩 씁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아픔에 익숙해진 내가 자랑스럽지만 가끔씩 씁쓸한 기분이 드는건 어쩔 수 없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dawn0
· 10년 전
아픔에 익숙해졌다는게 무뎌졌다는건 아니잖아요. 익숙해졌다는건 체념을 해서 그러는거야. 아무리 체념을 했다고해도 다시끔 찾아오는 아픔은.. 아프잖아요. 그러니까 씁쓸한거고. 그 아픔을 이겨내라고 하고 싶지 않아요 , 힘드니까. 그냥.. 너무 힘들어하지 말아줬으면 해. 기도해줄게요. 힘들지 않기를 바라. 찾아오는 아픔의 횟수가 적어지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