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과거 이야기1 (쓰니는 여중 여고 나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짝사랑|레즈비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andy
·8년 전
내 과거 이야기1 (쓰니는 여중 여고 나옴.) 내가 '여자를 좋아하는건가?' 인식하기 시작한건 중2때. 학교에 잘생기고 예쁜? 여자애가 있었다. 그 애는 춤도 잘추고 농구도 잘해서 여자애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 나도 우와~ 정도로만 생각했지, 여자 좋아하는게 레즈비언 인지도 알지 못했다. 그애랑 같은 반 같은 조가 되서 조원끼리 친하게 지냈었는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그건 진심으로 좋아하는게 아니라 그냥 동경? 이더라. 내가 못하는걸 잘하는 사람에 대한 동경심? 그게 여자였을 뿐이고. 여중이라 당연했을 수도ㅋㅋ 그 무렵 중1부터 진짜 친하게 지내는 여사친 있었는데 (같은 동네라 집도 자주 놀러갔었다.) 그 친구도 레즈비언? 인듯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유행탔던 듯.) 나는 그냥 친구로 생각했었는데 어느날부턴가 그 친구랑 있음 괜히 두근거리고 손이라도 잡을라치면 심장 터질 것 같고 매일 학교에서 보는데 또 보고싶고 하교길은 왜 그렇게 짧게 느껴지는지. 그땐 폰도 없는 상태여서 더 애가탔었나?ㅋㅋ 그래서 매일 친구랑 버x버x (앗 나이 나오네ㅋㅋ)하고ㅋㅋ그땐 그게 어찌나 좋던지. 그렇게 나의 마음만 커져갈 뿐 고백할 용기도 안나서 결국 졸업을 맞게 됐고 우린 각자 다른 학교로 가게 됐다. 근데 이대로 짝사랑을 끝내기 아쉬웠는지 나는 졸업 후 용기를 내 버x버x에 접속해 고백을 해버렸다. 결과는? 당연히 차였지ㅋㅋ 미안하다고 하더라. 그땐 허세부리고 싶었는지 괜찮다 했는데 마음이 무지 아팠음ㅠㅠ 그래도 고백이라도 해보고 끝맺음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했다. 그리고 그 친구와는 자연스레 멀어졌고 연락도 끊겼다. 지금은 뭐하며 살까? 궁금하다. 내 첫 짝사랑은 꽃 피우지 못하고 그렇게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nosis
· 8년 전
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저도 이런거 한번 써보고 싶네요ㅋㅋ첫사랑 잊기 전에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ndy (글쓴이)
· 8년 전
@gnosis 아이고 귀엽긴요ㅋㅋ 써보니 옛날 생각도 나고 학생때 생각도 나니 풋풋하네요ㅋㅋㅋ gnosis님도 한번 써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nosis
· 8년 전
쫄보라 써도 익명으로 올릴 거예요ㅋㄲㄱ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ndy (글쓴이)
· 8년 전
@gnosis 안타깝네요! 알아볼 수가 없겠네요ㅠㅠ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inara
· 8년 전
글을 참 재밌게 잘 쓰시네요^^ 쏙 빠져들었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ndy (글쓴이)
· 8년 전
@suginara 안녕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탄도 있어요~(소근소근)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