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하는중입니다 내가 그동안 그사람에게 얼마나 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aychel
·9년 전
동거하는중입니다 내가 그동안 그사람에게 얼마나 상처를 받아왔고 얼마나 견뎌왔으며 얼마나 힘들어했고 지금도 얼마나 괴로*** 솔직하게 털어내면서 앞으로 결혼은 생각이 없어졌고 동거를 끝내고 각자 살며 연애만하는것은 더이상 의미가없음을 얘기했습니다 당분간 따로지내는시간이 필요하다고. 그동안 몰라주고 도움못돼 미안하다 지낼곳은 내가알아볼테니 들어가서 좀 자라 내일 갈곳있다하지않았냐 하며 먼저 자라하더니 나가보니 컴퓨터 게임을 하고있네요 저는 한참 누워있다 잠도 안오고 눈물만 비집고나와서 물한잔 마시러 나왔다가 그모습 보고 더 착잡해졌습니다 나름대로의 생각하는 방법일까요.. 누워 내가 잘한걸까 잘한짓일까 끊임없이 생각했는데 제가 ***같은건가요 이별이 이렇게 허무한 일인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gainshine
· 9년 전
그얘기듣고 스트레스, 속상함 등등 복잡한 감정에 잊*** 컴게임한거같네요. 제남친도 예전에 막 서운햇던것들 얘기하면 집가서 컴게임하더라구요. 남자들은 단순해요. 그리고 동거시 만족도는 확떨어져서 결혼 확률이 낮아진다고 동거는 하지말라고 가족학개론수업에서 배웠습니다. 글쓴분이 상처받고 그런게 동거하는 다른 여자분들도 비슷할거에요. 요즘 결혼해도 그렇게 일찍 이혼하는 사람 많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