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왕따시킨 너희들이 사회에서 왕따당해봤으면 좋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날 왕따시킨 너희들이 사회에서 왕따당해봤으면 좋겠어. 뚱뚱하다는 이유로, 니가 원하는 행동 안해줬다는 이유로 왕따당하는 억울함을 느껴봤으면 좋겠다. 거대한 적과 홀로 싸우는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어. 솔직히 내가 지금 너희를 만나면 진짜 싸대기 날리고 싶을 정도야. 다행히 내 성격이 주눅들지는 않는 편이라 다른 사람들처럼 너희를 만나도 경직되거나 할 일은 없을거거든. 그냥 얼굴보면 욕부터 나올 것 같아. 근데 내가 왕따의 영향을 많이 안받았다고, 잘산다고 생각하고 너희의 마음의 짐을 덜려고 한다면 그건 오산이야. 내가 만약 조금이라도 약한 성격이었다면 자살도 고려해봤을 것 같은 억울함, 처절함이었거든. 유치하고 감정적이라는 것 알아. 내가 당해봐놓고 너희도 당해봐라하는 게 얼마나 모순인지도 알고. 근데 나는 못되쳐먹었거든. 니들도 제발 나랑 같은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gni5959
· 8년 전
언젠가 죄를 받게 될거에요 참는자가 이기는겁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ungni5959 그 때 너무 참아서 속이 곪았나봐요. 어쨌든 저는 이긴거네요. 맞아요. 맞는 말인것 같아요. 그 애들은 죄책감을 느낄 거고, 저는 자유로우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아.. 이런 경험이 정말 흔하다는게 슬프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왜 용기가 없으신거에요? 저희가 잘못한게 아니에요. 왕따 주동자, 방관자가 잘못한거죠. 주눅들어 있을 필요 없어요. 저희가 왕따였다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가는게 아니라 그사람들이 왕따 주동자, 방관자라는 꼬리표를 달고 살아가는거에요. 세상은 엄청 좁아요. 다시 그 인간들을 만났을 때 당당하게 그들이 슬며시 감춰둔 꼬리표를 꺼내려면 저희가 달라져야죠. 주눅들어 있으면 왕따 당할만하다는 오지랖을 들을지도 모르잖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힘내라고는 안할게요. 뭔가 힘내라고 강요하는 기분이라... 그냥 이것저것 많은 걸 해봐요. 특히 여행! 많은 사람들을 만나면서 자신감과 용기를 얻을 수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