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연속으로 혼자 술을 마시고 있어요 이런 적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3일연속으로 혼자 술을 마시고 있어요 이런 적은 처음인데 외로운 마음을 이렇게 달래는 것도 나쁜건데... 난 그냥 예쁨받고싶었을 뿐이고 그사람도 그렇게 해주겠다 약속했는데 ... 모르겠어요, 내가 그사람한테 뭔지. 그사람에겐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그사람에게 나는 그 많은 사람들 중 하나일지몰라도 나한테 그사람은 단하나란 말이에요 그런 사람에게서 내가 단지 가벼운 애정을 바라는게 잘못인가요? 표현하지않아도 나는 예쁨받고있다고 그냥 그렇게 믿어야하는건가요 사람이라면 가끔 머리로 아는 것보다 직접적인 확인을 바라곤 하잖아요... 그사람의 말. 행동을 뒤져서 의미를 찾아내서 그걸로 만족하는 건 너무 지치고힘들고 외로워요 그사람도 애정을 받고싶어한다는 걸 알아요 그래서 주변에 사람들을 그렇게 많이 두는거겠죠 나도 그에게 애정을 주는 사람 중 하나고요 근데 나도 받고 싶어요 이제 주는 게 지쳐가요... 다시 예전처럼 내가 보고싶었다고 해주고 내게 웃어주고 나를 쓰다듬어주고 ... 그랬으면 좋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darilove
· 8년 전
글쓴이 마음 알아요!저또한 님과 같은 심정입니다..저도 술만마시고 있구요..많이 힘이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llabc88
· 8년 전
세상사람 다~ 외로워요. 다들 아닌척하지만 ... 이렇게생각하면 좀 괜찮아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