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릴적부터 힘든거 크게 없이 살아왔습니다 제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nergypo
·10년 전
난 어릴적부터 힘든거 크게 없이 살아왔습니다 제가 할 말은 힘들어하며 살 필요는 전혀 없다는 겁니다. 우리는 길을 따라가는 대신 내 인생의 창조자가 되는 길을 택해야 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