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싸웠어요. 큰소리로. 자꾸 사람을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직장에서 싸웠어요. 큰소리로. 자꾸 사람을 ***없는 사람으로 만드네요. 정말 싸우고 싶지않은데 가만히 있으면 만만하게 여기네요. 조언 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y
· 8년 전
가끔은 빵 터뜨리는 것도 필요해요 시원한 음료한잔 마시고 푹 주무세요 이미 벌어진 일, 더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내일의 태양에 더욱 당당해집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gic
· 8년 전
한번 터지셨으니 화 안내는 사람으로 보지 않겠네요. 잘하셨어요. 훌훌 털어버립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dhlove
· 8년 전
저는 님처럼 터뜨리지도 못해서 너무 속상합니다 사람을 만만하게여기면 싸우는게당연하죠 기운내시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ne
· 8년 전
일도 바쁘실텐데 사람때문에 더욱 힘드시겠군요. 그래도 무작정 참는 것보다는 제 때 자신을 보호할줄 아는편이 낫지요. 그러나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이 꼭 큰소리를 내야하는 것만은 아닐겁니다. 큰 소리를 내며 싸우는 것은 결국 작성자님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거나 싸우는 상대와 비슷한 사람으로 만들어버릴 수 있으니까요. 나의 경계를 단호히 하면서도 상대의 영역, 직장의 분위기를 침범하지 않는 방법을 찾아보면 좋을 듯 합니다. 싸움의 패턴과 상대방의 의도, 내가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후 단호히 잘라낼방법을 궁리해보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