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왕따를 당한적이 있다. 그때는 딱히 왜 당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reri
·9년 전
3 왕따를 당한적이 있다. 그때는 딱히 왜 당하는건지 몰랐는데 왕따에는 이유가 없다는걸 알게 됬다. 이유없이 맞아야 했다 침을 뱉기도 했다 가족이나 선생님께 말할 용기가 나지 않았다 그들의 괴롭힘은 수업중에도 계속 됬는데 난 교탁에서 선생님이 맨뒷자리라 안보여서 모르시는건줄 알았는데 나중에 교탁에 서보곤 맨뒷자리가 산 정상마냥 엄청 잘보인다는거에 충격을 받았다. 왜 그런데 수업시간에 나한테 침뱉는걸 보면서도 왜 지적해주지않은걸까. 시비 거는소리를 들었으면서 왜 모르는척 한걸까 오히려 위하는척 아무것도 안하는 사람보다 나았을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당신은 그러면 안되는거잖아. 맞는것보다 이유없이 가시돋치고 악의적인말들과 다른이들이 쳐다보는 시선이 가장 아팠다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 그리고 얼마전 생각이 나서 가해자들을 페이스북에서 검색해보니 아주 잘 지내고있더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fhdekfma1
· 9년 전
저도 비슷한.. 맞은 건 아니지만 꼽주고 괴롭히고 ㅋㅋ 지금만나면 머리채라도 잡고 반죽이고싶은데 ㅋㅋㅋ 냅둬요 . 님아 그땐 개내들의 권력이 우선이였다면 지금은 사회로서의 권력이 짱입니다. 위치잡고 아래서 내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