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애자 #LGBT #바이 #바이섹슈얼 제가 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제가 양성애자인 것 같아요 같은 반 예쁜 여자아이를 봐도 설레이고 잘생긴 남자아이를 봐도 설레여요 만약에 사귄다고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걸크러쉬 수준이 아니라 이성에게 느끼는 설렘이랑 똑같아요. 전 양성애자가 맞는 걸까요?아니면 그냥 착각인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aaaa
· 8년 전
음..저도예전에그랬었는데 알고보니깐 전 그게 약간 선망의대상?이라서 그런거였어요 내가되고싶은모습 나도저랬으면..하는 마음때문에그랬는데 지금은 안구래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ugaaaaa 아 그렇구나...그런데 저는 그 수준이 아닌 것 같아요.하루에도 몇 번씩 그 애들한테 눈길이 가서...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헉 으아아 감사합니다....8ㅁ8 보쿠님도 예쁜 사랑 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chlover
· 8년 전
저도 양성애자인거같아요. 이성애자 쪽에 가깝지만요. 어느 연구에서 봤는데 완벽한 이성애자인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고 해요. 그냥 많은 경험을 해 봤으면 좋겠어요. 누구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건 기분좋더라고요. 그게 동성과의 진지한 연애를 고민할 때는 우리나라에서는 좀더 신중하게 들어가야겠지만요. 이건 글쓴님의 글과는 살짝 다른 이야기지만, 저는 대학다닐 때 교양 수업에서 성과 사랑에 대한 레포트를 쓰면서 이성 또는 동성과의 관계에 대해 좀더 생각하게 됐어요.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감정, 흔히 말하는 연인으로써의 감정도 결국 흔히 인간 관계에서 겪는 감정들, 호감에서 조금 더 강렬해진 게 아닐까 해요. 내가 동성을 사랑하냐 아니냐에 대해서 심각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가 양성애자냐 이성애자냐를 고민하기보다는 그냥 감정이 끌리는 대로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 게 저는 더 행복하더라고요. 그게 인간관계에서 단순한 호감이든 더 발전된 강렬한 호감이든 간에요. 하지만 앞서 말했던 것처럼 동성과의 연애 혹은 결혼 등을 진지하게 생각할 때에는, 사회적으로 알려졌을 때 당신의 행복은 물론 고려해봐야 할 사항이 될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upcup
· 8년 전
인류의 70프로 가량이 양성애자, 20프로가 이성애자,10프로가 동성애자 외 등등이라는 어느 학자의 연구결과도 있었답니다. 다만 억압된 사회분위기 때문에 깨닫기 힘들다고 해요.. 전 사랑은 자연스러운거라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mung
· 8년 전
만약 사랑이라고 해도 남들과 다른 거 일 뿐 틀린 게 아니니까 너무 걱정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dqhrgkstn
· 8년 전
저는 글쓴이가 느끼는 그 감정이 무엇이든간에 그게 정답이라고 생각해요. 언젠가 되돌아보았을 때, 글쓴이가 느낀 그 감정이 착각이었을지언정, 그 순간만큼은 진심 아니었을까요?ㅎㅎ...전 그렇게 생각해요. 좋아한다면, 사랑한다면, 자기 마음을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고 아낌없이 사랑해보세요. 그 상대가 남자든, 여자든 그런 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누군가를 온 마음 다해 사랑한다는 게 얼마나 큰 축복인데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cupcup 으 으아아 감사합니다...8ㅁ8 장문의 댓글이라니...우리나라에서도 동성결혼이 합법화되었으면 좋겠어요.지금 사회적 분위기가 더 개방?적이라고 해야하나...동성과의 연애를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음 좋겠네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damung 맞아요,틀린 게 아니죠.누굴 좋아하는 것이 걱정할만할 일도 아닌걸요.다뭉님 댓글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godqhrgkstn 감사합니다!마지막 문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그렇죠,온 마음 다해 사랑한다는 것은 정말 큰 축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