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아빠랑 너무 자주싸우는 거 같애요.. 사소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요새 아빠랑 너무 자주싸우는 거 같애요.. 사소한 거에 서로 예민해지고 신경질내고.. 아빠 회사도 잘 안되시고 몸도 아프시니까 예민하시고.. 나는 나대로 과제하느랴 시험 공부하느랴 예민해지고.. 어찌 생각하면 사소한 건데 자꾸 서로 성질만내고만 있어요.. 한 번은 아빠가 신경질내면 힘드신가보다 하고 넘어가는데.. 근데 자꾸 신경질적으로 얘기하니까 저도 짜증나고.. 아빠도 짜증나고.. 어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아빠랑 둘이 살고 나머지 가족은 떨어져사는데.. 자꾸 부딛치네요.. 원래 과묵하신 분이셨는데 갈수록 잔소리도 많아지시고 갈수록 화도 많이 내시네요.. 힘들어서 그런가보다 해도 저도 힘들다보니 안받아지네요.. 어찌 해야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저번에 한 번 해본적이 있는데.. 이 건 전이랑 다른 거다보니까 어찌해야될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aaaa
· 8년 전
와..전반대로 엄마랑그래요 전항상 지르고후회하는성격이라 뒤늦게죄송하고 막 그러더라고요 싸우고 지치고 계속반복되고 이건 둘다 바껴야되는데 제일좋은건 말로푸는거아닐까요? 대화가제일좋아요 오글거리고 민 망한이야기들도 입으로자꾸 내뱉어줘야해요 말로하지않으면 상대방이 내생각을모르잖아요 내생각들.기분들 말하지도않고 알아주길바라고 몰라주니깐 짜증내고 ..그래도 부모님이잖아요 오구오구하면서 키워주시고 소중하신분이잖아요 젊은시절받쳐 뒷바라지 해준 아빠에게 먼저 용기내보시는건어떨까요? 이거 여기서안끝내면 계속반복되고 더악화될꺼같습니다. 힘들수도있고 쑥스러울수도있겠지만 힘내세요 눈딱감고 한번만용기내시면 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sugaaaaa 감사합니다..ㅎ 조금씩 표현해봐야겠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