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0원짜리 최고급 초밥 10p 먹는게 좋을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rryhart
·10년 전
14000원짜리 최고급 초밥 10p 먹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15800원짜리 초밥뷔페가는게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mlight
· 10년 전
저는 지금 배고프니 초밥뷔페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eul
· 10년 전
초밥뷔페가 더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