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잘됐다는데 축하해주진 못할망정 아니꼽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배신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irene1
·10년 전
친구가 잘됐다는데 축하해주진 못할망정 아니꼽다고 이상한거 트집잡아서 까내리다니 배신감 쩐다 화도 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be
· 10년 전
부러워서 그랬을거예요. 자기는 힘든데 내친구는 잘됐으니 좀 기분이 상해서 그랬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