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나태해서 싫다 내가 진짜 원하는 것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내가 너무 나태해서 싫다 내가 진짜 원하는 것을 하고 있다면 이렇게 게으를 수 있을까 내 선택이 틀렸나 내가 하겠다고 한 일이잖아 이 시간은 되돌아오지 않는다고 제발 정신 좀 차리라고 말 해 보지만 나는 항상 나태함 속에 빠져 살고 있지 한심하다 내 자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30j
· 8년 전
저는 침대 위에 누워서 나는 왜이렇게 게으른걸까하며 한심해하는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고치려고 포스트잇에 계획도 세우고 내 미래를 생각하고 온갖방법을 써도 되돌아오는건 무기력한 제 자신이였습니다. 일단 내가 현재 가장 시간투자하는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이 우선의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침대에 누워있는 시간과 핸드폰하는 시간으로 거의 하루보내더라구요. 이 시간을 줄이면 분명히 다른 일을 찾을테고 이 방법이 안통한다면 무작정 외출을 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외출을 하면서 제가 평소에 오래시간을 보내는 두가지 일을 하지않게되니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참고로 항상 같은 시간에 일어나는 방법도 있는데 이건 한 카페 글에서 본 이야기로 언젠가부터 나 자신리 한심하게 느껴진다면 같은시간에 일찍일어나고하셨습니다. 물론 저도 아직까지도 게으름뱅이로 살며 쉬는날을 한심하게 보내버렸지만 당신에게 이 댓글을 쓰며 저도 이제 제 미래에 시간을 투자하여야겠다고 다짐합니다. 부디 나태함에서 탈출합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nnection
· 8년 전
원하는것을 한다고 해서 부지런해지진 않습니다. 간절함과 부지런함은 자신이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원하는것을 한다고 모두가 성공하진 못하는거죠. 매일 조금씩 그 일을 해보세요. 욕심부리지 말고 조금씩, 대신 매일. 이렇게 며칠을 하게되면 조금씩 그 일에 투자하는것이 습관이되고 욕심이 생기고 의지가 생기며 원동력이 생깁니다. 자연스레 나태함을 벗어날 수 없다면 억지로라도 하셔야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2dorest
· 8년 전
저도 같은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 제일 힘드네요 ㅠ 함께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