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학교에 가기가 너무 싫어요 ㅠㅠ 내일 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진짜로 학교에 가기가 너무 싫어요 ㅠㅠ 내일 가는데 잠이 안 오네요.. 친구들 사이에서 겉돌아서 혼자다니는데 너무 힘들어요 어떻하면 좋을까요 전학도 안될 것 같고 티안나게 혼자다니는 방법 없을까요.. 이동수업 너무 힘들어요 ㅠ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defghhh
· 10년 전
싸운거아니니까 이동수업은 같이가자고 해보세요!그리고 다른때는 혼자다니면서 아는친구만나면 인사하다가 얘기하기도하고 또 갈길가고 그러면 조금이나마괜찮아지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girl
· 10년 전
혼자다니는게 좋으시면 남 눈치***말고 마이웨이도 좋을것같아요 아니면 무리 홀수인애들을 노려보세요!그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