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링 저는 경찰이나,파일럿이 되고싶은 중2입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ikara0022
·8년 전
저는 경찰이나,파일럿이 되고싶은 중2입니다! 제 성향은 아티스트나 사업가인데, 저도 확실히 아티스트,사업쪽을 원하고있긴합니다만 아직 갈피를 못잡겠어요! 제 성격대로 일단 공사나 경찰대가고나서, 하다가 사업이나 아티스트가 될거면 때려치지뭐~ 이러고있지만, 고등학교를 인문계를 갈지 특성화를 갈지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여서 고민하게됩니다! 목표가 확실해야 계획을 짤수있으니까 제가 원하는건 경호회사를 차리고, 저는 조향으로 세계인을 사로잡고 싶습니다만, 일단 자본이란게 필요하고, 직원들도 필요하고 회사라는걸 세우는게 쉽지않은일이니까 매우 고민됩니다.. 경찰,파일럿 너무좋은데 저는 자유분방한게 저한테맞기때문에 틀에 잡혀있는게 많이 힘듭니다... 진로를 확실히 하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oklook
· 8년 전
아직 중2면 뭐든 도전해보고 아닌것 같으면 다시 진로를 바꿔도 되는 충분한 나이예요. 전 매번 바뀌는걸요. 맘 속에 원하는 꿈이 있다면 다른걸 하더라도 나중엔 그 꿈으로 가게되있어요. 가보지 않은 것에 대한 미련도 남을테니 하고싶은걸 우선순위를 매기시고 제일 하고싶은것부터 도전해보세요. 전혀 다른 일을 하다가도 느즈막한 나이에 새로운 도전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굳이 한가지만 선택하려고 하지마세요. 미래는 넓게 열어두세요.ㅎㅎ뭐든 다 할수있는 무궁무진한 인생인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kara0022 (글쓴이)
· 8년 전
@looklook 감사합니다!!다시 열정적으로 다해봐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