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이 안쉬어져 그냥 이대로 멈춰버렸으면 좋겠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oop
·8년 전
숨이 안쉬어져 그냥 이대로 멈춰버렸으면 좋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6072002
· 8년 전
그랫구나! 어껗하니!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ul
· 8년 전
님이 쓰신 글들 지켜보고 있습니다. 1366도 경찰도 소용이 없다니..정말 ***맞은 세상이네요. 휴대폰 고장나셨다고 하셨는데 전혀 작동이 안되나요? 폭력 흔적이 안남아서 진단서를 끊을 수 없다면 일단 휴대폰이 작동되면 받으시는 폭언들 녹음이라도 꼭 해두세요..언제 쓰일 수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그리고 주제넘은 제안인 것 같아 죄송하지만 혹시나 해서 말씀드려보고 싶은게 있는데, 지금 나라에서 공적으로 도움을 안주는 상황이잖아요. 혹시 인터넷은 가능하신가요? 가능하시다면 모금같은 것을 요청하셔 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카카오톡을 보니까 '같이가치'라고 해서 사연을 보고 기부를 할 수 있게 만들어놨던데, 메뉴에 보면 '모금 제안하기'로 신청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통과된다는 보장도 없고 모금액이 충분히 모아진다는 보장도 없지만 나라에서 지원을 받을 수 없다면 생각나는 게 이런 것밖에 없네요.. 카카오톡 같이가치 말고도 다른 모금사이트같은것도 있을거예요. 사연을 적어서 한번 신청해보시는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제안드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op (글쓴이)
· 8년 전
@hanul 경찰왔던건 좀 오래된 일이에요.사실 요즘에나 뉴스에서 애기해서 그렇지.예전부터 그냥 넘어가고 그랬던거 보기도 했구요. 휴대폰 전혀 작동 안되는건 아니구요.메인보드가 고장나서 게속 불규칙적으로 꺼지고 컴퓨터처럼 게속 다시 시작되는 그런거에요.새로 살 정도로 고장난거구요 당장 작동안되도 이상하지 않은 상태에요.일하는것도 아니고 일정한 수입도 없으니까 ,요즘 휴대폰가격에 요금도 비싸서 바꿀 엄두는 안나더라구요. 화장실에서 폭언들을때는 휴대폰이 없었구요.화장실에는 안들고가거든요.그다음에는 녹음 어플로 녹음하긴했는데 분간이 힘들정도로 녹음이 되더라구요.나라에서 지원해주려고 해도 원칙이 있는데.해당이 안되더라구요.1366거기도 당장 일할수없는 저한텐 도움도 안되구요.인터넷도 제 컴퓨터가 아니라서 막 사용하진 못해요. 모금 생각 안해본건 아닌데 하게 된다면 가족들도 평가되게 될거구 알려지면 가족들이 당장 나가라고 할텐데 갈대도 없고,당장 돈벌수 있는것도 아니라서 생각만 해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ul
· 8년 전
그런 문제가 있군요. 휴..우리나라가 아직 너무 부족해서 정말 도움 받아야할 상황에 처했을때 도움을 못받는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경찰들도 사명감 없는 사람 많고.. 신문고도 혹시 이용해 보셨나요? 거기도 만족할만한 답변 못얻는 경우가 많다지만 가끔은 뭔가 문제해결에 도움되는 때도 있는 것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