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실인데 공부가 안되여 고3인데..집중은무슨 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ig0306
·10년 전
독서실인데 공부가 안되여 고3인데..집중은무슨 정신차리라고 말이나 해주세요ㅜㅜㅜㅜㅠㅜ제발요ㅠㅠ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cs8004
· 10년 전
진짜조금 남았어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bai
· 10년 전
우리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ramajov8
· 10년 전
전 편입생입니다! 저도 지금 독서실 안인데 1시간째 집중못했네요 ㅠㅠ 같이 힘내서 좋은대학 선후배로 만납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nju
· 10년 전
아나도 ㅠㅠㅠㅠㅠㅠㅠ 같이 힘내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