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죠. 한달 밤낮으로 일해 번돈 여자한테 갖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외로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미쳤죠. 한달 밤낮으로 일해 번돈 여자한테 갖다 바쳐요. 연인 사이도 아닌데 그냥 한번의 미소가 보고 싶어서 스스로 ***가 된거 같아요. 그렇다고 해서 그 사람이 절 좋아하지도 않고 이 남자 저 남자 정말 많아요. 그래서 미칠거 같아요. 포기가 아니라 멈춰야 하는게 맞는건데 나같은 사람이, 나같은 사람이랑 어울려 주는 여자가 있을까? 하는 그런 마음때문에... 돈으로 만든 미소는 돈이 사라지면 같이 사라지겠죠? 다시 혼자가 되는 시간이 찾아오면 그때는 제정신으로 살아갈 수 있을지 자신이 없어요. 외로움보다 괴로움이 절 놓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너무나 오랜 시간 혼자였던 공포가 다시 올까 두려워 그런건가봐요. 못난 사람이 능력도 없이 너무 높은 곳에 있는 사람을 잡으려고 안간힘 쓰는것 같기도 하고요. 몸과 마음이 다른 팀처럼 따로 노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emari
· 8년 전
나중에 지치실꺼같네요. 혼자보다 지금겪는 그기분이 더 힘들지않나요? 공허하고 비참하고 충분히 아시는거같은데요. 좋은사람많아요. 왜혼자가된다고생각하세요? 이러는사이에 진짜내짝이 스쳐지나가버릴수도 있습니다. 날사랑하는사람이 남의눈에도 들어가는거에요 이제그만 그끈을 놓으세요 그시간과돈 본인에게투자하고 쓰세요. 본인이 더잘아시잖아요? 이게아니라는것을... 달라지시길바랍니다. 늦지않았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ena13
· 8년 전
관계를 끝내면 그와동시에 또 새로운 시작입니다. 그만두시고 좋은 사람 만나세요. 누군가를 아껴주고 배려하고 생각해주는것이 진정한 사랑이라는것을 누구든지 아는사실이잖아요. 부디 현명한 판단 하시고 그로인해 진정한 사랑을 경험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urmydan
· 8년 전
멀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