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고등학생이예요.남자친구가있었는데 고1입학때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모의고사|불알친구]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여자 고등학생이예요.남자친구가있었는데 고1입학때사겼다가 고2초반에 헤어지고 고2후반에 다시만나서 고3초반에 헤어졌어요 처음으로 관계를 여러번 맺고 질린다는 말을 듣고 헤어졌어요 그아이와는 같은 반이라 매일 얼굴을 봐야하는 상황이고 그아이는 틈 만나면 말로는 10년 ***친구인 다른 학교여자애를 만나요 한동안 제가 있다고 연락도 안하고 만나지도 않고 그렇게 돈독한 ***친구 사이같지도 않은데 계속 남자애 페북 타임라인에 여자애가 계속 글올리고 딱봐도 썸타는거같으니까 사람들도 무슨사이냐 오래가라 몰아가고 모의고사끝난날엔 둘이그냥 학교주변거리를 돌***녀서 제 친구들도 보게되고.. 헤어진 몇일 뒤 부터 얘가 지 짝꿍인 아이한테 막 초콜릿을주고 그랬데요. 둘이 사이도 엄청좋고, 아무리 둘이 아무것도 아닌거 저도 잘 알지만, 전 너무 속상했어요.그래서 얘한테 계속 여자애들이랑 너무친하게 지내는거 관계 까지 맺은 나는 너무 속상하다고 너 그렇게 지내는거 너랑 억울하게 헤어진 지 얼마안된 나는 감당못한다고 매번말했는데 학교여자애들이랑 말도못하게 했다고 저보고 니가 사람이냐그러고 제가 그 ***친구여자애랑 얘가 막영화보러갔다오고 그러는거 페북에서 막그러길래 전화해서 어디냐고 좀보자고하니까 싫다해서 전화계속해서 집찾아가서 당장내려오라고했어요 너무억울했고 답답했거든요 그래서 다음날 만났는데 제가 관계맺은거 저한텐 너무 큰일이었고 처음이었다니까 지도 처음이었고 큰일이었다고 니만 그렇다생각하지말라면서 소리지르더라구요.. 그여자애랑은 아무사이도아니래요 감정도 없데요 ***친구여서 만나는거래요 여자생길 일도없지만 여자 생겨도 넌 나한테 이럴명분없다고 욕하고 소리지르고 계속 아무사이아니라그러고 제가 너나한테 책임진다고 한건 기억나냐하니까 안난데요 제가 지 잡으려고 만든망상이라고 하는 소리듣자마자 너무 충격이여서 할말도 다잊고 그대로 집가서 몇일 결석했어요. 학교에서 몇번 기절해서, 주변사람 대부분이 저와 그아이 사이를 알게되었어요.하지만 제 친구들한테, 선생님께, 부모님께, 얘랑 여러번 관계맺었단 그 큰 사실을 말할 수없었고, 그 사실을 모르는 친구들 선생님들은 제가 너무 감정이 과하다며 정신치료권유를 했고 집에서는 틈만나면 욕먹고 남자***하나때문에 구설수에 오른 ***년이란 소리듣고 살아요. 억울해도 매일 꾸역꾸역 속으로 삼키고 새벽까지 울면서 지내요 어쩌다가 담임선생님께서 관계맺은거 까지 아시게 되서 선생님은 절 엄청 위로해주셨어요 그동안 너가 그아이한테 집착을 할수밖에없었던거 이해한다고 얼마나힘들었냐고 힘들었지..힘들었지 혼자얼마나 힘들엄ㅅ어 하시면서 눈물고이시더라구요 저도 펑펑울었죠 근데 얘는 지 ***친구라는 여자애랑 저랑 사이가 엄청안좋은 졸업한 선배들한테 제 얘기를했어요. 물론 저랑 관계맺었단 사실만 쏙 빼놓고요. 그 덕에 그 사람들은 절 더 ***년으로보고 페북에서도 ***년이라면서 절 언급하더라고요.너무 속상해서 죽을생각까지 했었어요 얘 주변친구들은 제가 얠 욕한다고 매일 같이 이간질을 ***고있고, 얘는 그걸 곧이 곧 대로 믿고있네요. 전 얘 얘기 꺼내기도 너무힘든데..제가 계속 또 제가 욕하고다닌다고 거짓말한다길래 당장 보자고 어디냐하니까 자기좀그만괴롭히라고 우리관계 맺은거 얘기해도 너가 이상하다할거라몀서 막 경찰서로 가자그러고.. 그래서 전 우리둘이 사랑해서 맺은 관계였다고 나혼자 이렇게 속썩히고 너 썸타는거 봐가면서 힘들이유없는거같다고 너도 이제 제대로 책임져야한다고 관계맺을때 관계만 맺고 끝날줄알았다면 큰 오산이었다고 뒷 일도 생각했어야했다고 책임지라고 했어요 그뒤로 답장은없어요... 아... 너무힘들어요 죽고싶어요..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zzz33
· 9년 전
처음이라 특별했던 것도 이해갑니다 관계를했건 안했던 마음리 변한건 다시 돌이킬수 없어요 관계경험에대해서 주변에서 안다고 해서 그사람들이 님편을 들어주는것은 아닐겁니다 오히려 그런 이야기는 소문처럼 번지면 오히려 안좋구요 그냥 딱 몇달간만 그에 대한 마음을 포함해서 관련된것 들을 놓아보세요 그가 세상의 다가 아니예요 님은 아직어리고 모든게 처음이라 특별하기때문에 잡고 놓고싶지않은점 이해가지만 이제 대학가면 더 많고 멋진 사람이 많아요 자신을 소중히 여겨보세요 그가 싫다고 찼다면 스스로 자책하고 원망하지말고 너보다 좋은 사람만날거야 생각하고 악물고 다른 것에 관심을 가져보시길. 세상을 넓고 만날 좋은 멋진사람 많아요 굳이 맘없다는 사람 잡고 매달려 다시만난다해도 반복될뿐이예요. 남녀는 친구사이랑 달라요 다시만난다고 더 돈독해지는거 절대없어요. 그남자를 잊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vewell
· 9년 전
그 마음 너무 잘 알아요. 집착할 수 밖에 없었을거고 내가 더러워진 기분이였을 테고 이미 더럽혀진 내가 누굴 또 만나나 싶겠지만 당신이 아무하고나 관계 가진 것도 아니고 사실 더 커서 보면 관계 가진적이 있다는 사실이 그리 큰 결점은 아니에요. 언니가 조언 하나 해줄게요. 그 남자애 잡을거에요? 돌아오면요? 뭐가 달라져요 늘 불안하고 더 집찹하겠죠? 그런 말 있죠 가장 큰 복수는 잘 사는거라고 더 훌륭한 사람이 되세요. 잘 안되겠지만 제가 썼던 방법이에요 그 아이가 생각날 때면 어느 한가지에 몰두하세요. 학생이니 공부해도 되구요. 그럼 나중에는 습관처럼 하게 돼요. 그리고 시간이 약이라고 그 기억이 흐려질 때 쯤엔 더욱 더 성장해 있을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vewell
· 9년 전
또 제가 항상 새기는 말이 있어요. 누군가 나에게 해를 가하면 그 사람이 그 해를 가할 운명이 있던 팔자인데 하필 그 대상이 나였다고. 내가 못나고 쓸모없어서 그런 취급을 받은게 아니라고. 많이 힘들거야 죽고싶을거고 내 치부를 다 들어내서라도 억울함 호소하고 싶을거야 분할거고 인정하기 싫을거야 근데 그거 알아둬 넌 앞으로 살아가면서 더 독한사람도 많이 만날거고 또 좋은사람들도 많이 만날거야 그렇게 넌 더 성장할거야. 지지마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zzzz33 몇몇 제이야기를 들은 정말 친한 주변친구들은 듣고 엉엉울더라고요..담임선생님도 눈물이 그렁그렁하시고.. 다시만나는건 원하지도 않아요 단지, 그 남자아이가 다른여자애와 그러는걸 더이상 감당을못하겠어요. 정말 남자아이가 사귀면 전 뒤에서 성 욕구푸는애 밖에 더되겠어요..? 전 너무 감당못할거 같아요. 정말 연애중이라도 올리면 제 치부를 들어내서라도 억울함을 호소할거고 그 아이가 자신이 잘못했다는걸 그런식으로라도 깨닫게 하고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livewell 그냥 저는 다시 돌아가는거 원하지도, 꿈도 못꿔요. 단지 그아이가 다른여자애,하필 그여자애가 일학년 사귀기초반부터 제 뒤캐고다니고 저격글올리고 그런애였거든요..다른아이도아니고 걔랑.. 너무 버티기가 힘들고 제가 이 남자아이를 엄청좋아했어요 고등학교 3년 생활내내 이아이뿐 이었어요. 이 아이가 결국 저 여자아이와 그런사이가 된다면 이아이 하나만 바라보고 살아왔던 제 고등학교생활은요..? 처음으로 이렇게 사랑하는 감정을 가졌고 그래서 얘한테 몸도 마음도 다줬어요 근데 얘가 이렇개 돌아선다면 전.. 제 인생을 부정해야할거같아요 저는 더이상 버티지 못할거같아요 더이상 전 버릴게없어요 정말 정말 연애중이러도 띄우면 저는 더이상 버릴것도 감당할것도, 제 제일친한친구들은 이미 이 이야기를알고 엉엉 통곡하면서 절 달래줬어요 저는 더이상 버릴게없어요 더이상..
커피콩_레벨_아이콘
zzzz33
· 9년 전
그냥 본인을 더 사랑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분노에 너무 아파하지마시고 부디 잘 해결되시길 바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zzzz33 네 감사해요.. 위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