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친구가 있어요 걔가 저에 대해 오해를 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joy6142
·8년 전
친한 친구가 있어요 걔가 저에 대해 오해를 합니다 걔랑 같이 댄스 동아리를 하는데 파트를 정해야 됬었어요 그래서 투표를 한다고 했는데 3명 중에 하나를 저한테 귓속말로 말해서 투표하는 거였어요 걔도 3명중 하나였거든요 다른 애가 많이 나와서 다른 애가 됬다고 했더니 삐진거 같아요 그리고 놀이터에 다른 애들이랑 같이 있었는데 조금 멀리 떨어져 있었어요 근데 제가 무슨 말을 하니까 "너 내 욕했냐?" 이래요... 걔 이름도 말 안했는데 아니라고 하니까 믿지도 않고.... 저한테 막 절교하자네요 내일 방과후를 가야되는데 같이 마주치겠네요 걔기 되게 잘 삐져서 제가 사과도 하고 하루면 잘 풀렸었는데 지금은 그렇게 쉽게 풀릴것 같지 않아요 저랑 걔랑 절친이였는데 지금은 다른 친구보다 더 사이가 먼거 같아요.... 삐졌다고 막 흥! 이러고 그래서 제가 왜 삐졌냐고 맨날 물어보거든요!! 맨날 걔만 삐지고 자는 삐져도 걔는 무관심하고 저도 걔가 삐졌다고 해서 그냥 삐져라 삐져라 이랬는데 진짜 나만 걔를 이해하고 걔는 안그러는거 같아서 속상하고 이게 무슨 절친이에요.... 어떻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k
· 8년 전
친구사이에도 조금예민한 사건 사고들이있죠 여자들은 자존심이걸린사항이면 상대방이 예민하게 반응하고 화를내는거같아요 아마 투표결과에 자존심이 상해서 그런거같네요 그친구가 생각이아직어려서 오해하고 그런거같아요 그치만 그런일로인해 절교하자 이런소리까지나오면 그친구는 당신만큼 친구를 소중히여기지않는것같네요 그렇지만 주위에적이있어서 좋을건없답니다 장난스럽게 자꾸 말걸고 아무렇지않은듯 대한다면 그친구도 결국엔 맘을풀어줄거라생각해요. 하지만 제작은 견해론 절친으로나아가는것보단 그냥 친구사이로만남고 다른절친을 만드는게 좋다고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