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링#마카여러분들 들어주세요 연애를 태어나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umunu
·9년 전
들어주세요 연애를 태어나서 21년 만에 처음으로 저보다 연상인 오빠와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것 상상해오던 연애와 완벽하게 일치하지는 않았지만 변하려고 노력하는 오빠의 모습이 좋았고 또 바쁜 시기만 지나가면 지금보다 더 잘해줄거라는 생각으로 100일 넘게 사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개학을 한뒤로 같은 학교 같은 학과인데도 불구하고 2-3주에 한번 만날때도 있었고 먼저 연락하지 않으면 오지 않는 연락과 무뚝뚝함이 느껴지는 답변들에 하루 이틀 지쳐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만나서 얼굴을 보고 대화하면 그 동안에 고민했던건 아무것도 아닌것 처럼 기분이 좋아지니깐 괜찮다고 생각해왔지만 제 주변에 있는 사란들은 저의 입장에서 말해주니깐 다들 헤어지라고만 하네요... 하루에 몇번씩 만남과 헤어짐 사이에서 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대로 사귀어도.. 괜찮은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otnim
· 9년 전
연락이 되지 않는 상대와는 만나지 마세요. 연락은 최소한의 노력입니다. 전혀 어려운 것이 아니에요. 훨씬 다정한 남자를 만나세요. 연락은 연인 사이뿐만아니라 기본 인간관계의 예의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munu (글쓴이)
· 9년 전
@kkotnim 빠르고 확실한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만나지 않으려고 하지만 처음 시작한 연애라 어떻게 끝을 맺어야 할지부터 계속 고민이 드네요 감사해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otnim
· 9년 전
@numunu 남자친구에게 솔직하게 말하세요. 요새 개강하고 힘든 것은 알지만 연락이 안되서 섭섭하다. 왜 연락을 안 해주냐, 무슨 더 바쁜 일이 있나. 남자친구가 자신의 상황을 이야기하고 사과하고 나아지겠다 한다면 더 생각해 볼수 있지만 만약 나도 바쁘다 힘들다 사과하지 않고 자신의 상황이나 변명만 한다면 헤어지세요. 글쓴이를 더욱 아껴줄 사람은 많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munu (글쓴이)
· 9년 전
@kkotnim 감사합니다 말할께요 힘낼께요 정말 감사해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sssl104
· 9년 전
겨우 100일이 지났을뿐인데 2,3주에 한번 만날때가 있고 먼저 연락안하고 무뚝뚝함이 느껴지는 답변들에 지쳐가고 하루에 몇번씩 만남과 헤어짐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면.그럼 말다한거 아닌가요..?연인관계에서 연락의 중요성이 얼마나 큰지 본인도 잘아시잖아요!너와 연락이 잘안되고 니가 날안좋아하는것 같아서 나너무 지쳐.라고 말해봐도 변화하는것처럼 보이는건 며칠일뿐..다시 님을 지치게 만들지도 몰라요.한쪽이 다른 한쪽을 지치게 만드는게 사랑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munu (글쓴이)
· 9년 전
@msssl104 답변 감사합니다..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못끊어내는 제가 저도.. 너무 싫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tree
· 9년 전
님이 그분을 많이 좋아하시니까 계속 이해해보려하고 참으려고 하는데 결국엔..님만 힘드니까 항상 내가 뭘 원하는지 정확하게 말을 해야해요~~ 그리고..님이 한번이라도 '이 사람이 나를 소중히 여기는구나' 느낀 적이 있는지 생각해보셨으면 해요.. 바쁜 것과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별개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바빠도 상대에게 갖춰야할 예의가 있고 연인사이에 지키고 노력해야하는 것들이 있잖아요.. 바빠서 상대를 소중히 여길 틈이 안난다면 그 분은 연애할 준비가 안되 있는 사람인 겁니다.. 아무리 좋아도..좋은 감정을 가져도 나랑 맞지 않는 사람이 있는 것 같아요ㅠ 타이밍이든 성향이든.. 그런 사람이라면 마음은 아프지만 끊어내야죠. 어느 쪽이든 잘 해결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