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가 너무 힘들어요 전 남을 배려할줄모르고 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살기가 너무 힘들어요 전 남을 배려할줄모르고 말과행동을 한번더 생각하고 고려하고 해야하는데 그러지못하고 전 일단 본능밖에 없는 쓰레기인것같아요 다른사람이 충고를 하면 받아줘야하구 수긍해야하는데 그러지못하고 너무 못됐어요 전 착하고 남을배려하고 한마디로 유재석처럼은 아니여도 저 사람 참괜찮다 이 말듣고싶어요 좋은사람이 되고싶어요 아 그리고 의지박약도 고치고싶어요 정말 제 ***은 성격 못고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9613
· 9년 전
너무 아파하지 말아요, 그러다보면 오히려 위축되는 바람에 더 실수가 잦아지더라.
커피콩_레벨_아이콘
s9613
· 9년 전
제 경우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9613
· 9년 전
SNS를 하면서 사람간의 소통을 배운 것 같아요. 익명이나 닉네임을 사용하며 말이죠. 이런곳도 좋고 음... 댓글이나 게시물은, 글을 적는동안 더 생각하고 다시읽어볼 수 있는 시간이있으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9613
· 9년 전
좋은 사람을 보다보면 또 그의 장점을 배울 수 있기도 하더라구요. 확실히 롤모델이며 친구가 중요하다며 하는 이야기가 완전히 헛 것은 아닌 듯해요. 주변인의 장점을 발견하며 칭찬과 더불어 닮아가는건 어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감사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저를 위해서 댓글달아주시고 저의 이야기에 공감해주셔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y0404
· 9년 전
누구나 단점은 존재해요. 그러나 그 단점이 거꾸로 생각하면 장점이 되기도 하지요. 충고가 자신의 마음을 울려야 위로가 되어, 받아들일수 있는거라 생각해요. 당신 스스로를 내리깍게 되는 충고까지 신경쓰지는 말아주세요. 지금에서는 도움이 되지않을거에요. 당신이 그 사람의 뜻이 뭐였구나하고 생각이 들때까지는. 의지가 약하더라도 괜찮아요. 그게 1시간이든 3일이든, 일주일이던지 해보시나요? 그렇다면 여러가지 도전정신이 있는거에요, 아무것도 하지않더라도 그대에게는 도전할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있어요. 당신이 고치고 싶어하니까요. 생각만 한다고요? 괜찮아요. 멍하니 앉아 우울에 빠져있는 당신보다는 뭐라도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당신이, 나는 좋거든요. 당신은 충분히 멋진 사람이에요. 생각하는것 보다 더 괜찮은 사람이고요. 나는, 당신이 당신을 더욱 사랑했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