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보다 살이 많이 쪄있습니다. 예전에 이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는 남보다 살이 많이 쪄있습니다. 예전에 이때문에 왕따도 당했고 언니에겐 밖에서 아는 채 마라. 동생에겐 친구들에게 쪽팔리니 아는채 말라는 말과 죽어버리라는 말도 들었습니다. 세월이 많이 지나긴 했지만 저는 여전히 살이 쪄있는 상태입니다. 노력을 안해본 건 아니지만 왜 빼야하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남을 위해 살을 빼야하나요? 왜? 동생이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언니가 되야하니까? 안쪽팔리는 동생이 되야하니까? 엄마와 언니는 건강이 걱정되니 살을 빠야한다는데 그것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차라리 이렇게 살다가 아프게 죽든 빨리 죽든 죽어버려도 괜찮은데. 살빼라는 이야기들이 싫고 건강을 위해 빼야된다는 걱정이 역겹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tto
· 9년 전
참 예쁘고 멋집니다. 열악한 주변의 환경에도 무너지지 않고 굳세게 버틴 당신이 참 멋져요. 당신이 한 말 그대로 동생이나 언니나 엄마의 말에 신경쓸 필요 없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tn4
· 9년 전
그런 당신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저는 그렇게 하지 못 할 것 같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vob
· 9년 전
매력있어요 님 그자체만으로도 하지만 근육은 많을수록 몸이날렵하구요 지방은많을수록 무거워서 뒤쳐집니다 살빼시면 몸이가벼운걸느끼시고 이쁜옷도 걸맞게 맞으실거예요 저도 남들보다 뚱뚱해요 근데 가끔은 잘뛰고 몸매이쁜사람들이 부럽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