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저는 25살 대학생 여자입니다. 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대학생|성범죄]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안녕하세요.저는 25살 대학생 여자입니다. 저는 작년에 전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었고 저도 주량이 있는편이라 만날 때마다 조금이라도 술을 마셨습니다. 1주일에 한번 정도 만났구요. 제가 작년 6월에 기분이좋아서 마시다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필름을 끊긴적이 있습니다. 저는 눈떴을때 남자친구였지만 무서웠습니다. 왜냐면 요즘 몰카같은것도 많고 성범죄가 만연하고 특히 소라넷 기사를 본 이후로 더 무서웠습니다. 9월말까지 사귀었는데 그 이후로 필름 끊긴 적은 없었고 술도 저는 자제했어요. 전 남자친구는 저와달리 인터넷커뮤니티도 하지 않아 보였고 저를 가족들과 여행에 동참***기도 했고 사촌누나도 소개시켜준 적이 있습니다. 근데 요즘 겉으로는 멀쩡해도 나쁜놈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자꾸들어서 미치겠습니다. 저는 나이가 좀있어서 관계는 사실 그 이후로도 2주에 한두번정도 했었는데 ***끼나 곤란한 요구는 한적이 없습니다. 머리로는 아닌거 아는데 자꾸 불안합니다. 제가 술에취해 기억이없어서.. 1년이 지났는데 불안한데.. 제가 예민한거겠죠..? 제가 우려하는건 혹시나 제 나체사진같은게 찍혔을까봐입니다... 정상적인 사람이 술에 취해 그런 짓을 하진 않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tch
· 9년 전
믿어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satch 저를 믿어야겠죠..? 제 고민 쓸데없는거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qlenfrl1988
· 9년 전
정말 아무일도 일어난게없는데 괜한걱정하시네요^^ 하지만 조심하는건좋은것같아요! 술을 자제하고있다니 좋은 선택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eturph
· 9년 전
필름 끊기는 건 참 두렵죠. 내가 무슨 말을 했을지도 모르고, 무슨 일을 당했을자도 모르는 일이기에.. 저도 딱 한 번 있었는데 아직도 같이 마신 상대가 뭔가를 숨기는 듯한 느낌이 들곤 합니다. 하물며 그 상태에서 관계를 했었고, 근래에 그런 문제들이 많이 이슈화됐었으니 그런 두려움이 드는 것은 충분히 이해가 되요. 충분히 그럴 수 있죠. 그런데 지금 내가 그걸 걱정하고 불안해하고 염려한다고 해서 그 사람이 사진을 찍었는지 안 찍었는지는 알 길이 없어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그 사람한테 물어보는 건데 실질적으로 물어보긴 어렵겠죠, 게다가 이젠 전남친인데... 만에 하나, 물어본다고 쳐도 찍었는데 안 찍었다고 잡아떼면 알 길이 없는 걸요. 그러니 이래나 저래나 괜한 걱정이라는 걸 생각해주셨으면 해요.. 어째 별 도움되는 말은 아닌 것 같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qlenfrl1988 그렇죠ㅜㅠ.. 답변감사해요 또예민하다보니..ㅠ 이런걱***주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eleturph 아니에요 답변감사해요. 솔직히 이런일했을남자라면 범죄자이고 완전***라 티도날텐데 그정도쓰레기는 사실 잘없잖아요?있었어도 말몇마디면 티났을듯... 우리 서로 힘내요. 앞으로 조심해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byeolbee
· 9년 전
다음부턴 남자랑 만날때 설사 남친이라해도 조심하세요. 멀쩡해보였던 친구남친이 몰래 친구 찍어서 올리고 품평까지 한거 알았을때 분노가 다시 올라오네요. 그 사람이 이상한 사진 영상찍지않았길 그저 믿고 사는 수밖에 없지만 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byeolbee 네..저도그게 처음이었고 그다음부턴 그런일이일어나지않도록 늘 조심하고있어요... 한번이었거든요.. 찍어서올린건 마카님이 인터넷으로봐서알게된거에요? 글에 오해에소지가있는데..필름끊긴건딱한번이었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wnakf
· 9년 전
아닐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