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조금 문제가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등산을 가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그 조금 문제가 있습니다. 어머니께서 등산을 가셨는데 남자(예전 직장 동료라고 하시네요)분들이 몇몇 계셨나봅니다... 근데 아버지께서 알고 왜 거짓말을 했냐고 엄청 뭐라고 하시고 그날 새벽까지 어머니는 알아서 연락 끊을테니 신경끄라하시고 아버지는 욕하시면서 연락처 내놓으라고 하시고.. 결국은 이혼하실거 같이 행동하시더라고요. 지금 삼촌이랑 통화 중이신데 뭐 " 난 더 이상은 이렇게 못 산다. " 라거나 " 생활비를 주든 아니든 애들을 누가 키우든 힘들다. " 같이 어머니께서 말하시니 지금 그런거 같습니다. 전 아직 중3이고 잘 모르겠습니다. 이럴땐 어쩌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oo62
· 10년 전
자세한 경위와 부모님이 평소에 어떠신지 알 수 없지만 싸우신 이유가 서로에게 사랑하는 감정이 있기때문에 일어날 수 있는 싸움같은데요. 이혼은 그렇게 쉽게 결정되지 않아요. 막상 화가 나셔서 삼촌분께 하소연하시며 그런말씀 하신거같아요. 글쓴이 분께서 부모님께 애교좀 부리면서 분위기 풀어보려고하시면 또 다시 화기애애한 사이로 돌*** 수 있을거에요. 한번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