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링 도와주세요 저의 직업은 몸을많이 움직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도와주세요 저의 직업은 몸을많이 움직이는직업입니다 같이들어간 동료는 벌써 저만치가있는데 저혼자 제자리인기분이에요 첨에는 괜찮아 잘할수있을거야라고생각했지만 혼나고 실수를반복하다보니 일을 하는게두렵고 누가 나한테뭘***면 겁부터먹게되네요 정신적으로 힘드니 육체적으로 힘든건 말할것도 없네요 오늘도 정말힘들었는데 내일은 또어찌해야할지.. 이쪽분야를안하는게답일까요? 그런데 이쪽 학과를 나와서 졸업했더니 그나마 할줄아는게 이것뿐이네요.. 다시시작하기도 뭘해야할지모르겠어요.. 새로 회사를 들어가게되면 그쪽에서 배우면서 일을할수가있나요? 전문직같은것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jwltn20
· 8년 전
저와 비슷한 상황이라 공감이 많이 되네요 저도 직장생활 4년차인데 올해 직장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직장에 들어오게 되니 늘 했었던 일도 실수하게 되고 일이 분간이 되지않아서 윗분들께 눈물 날정도로 많이 혼났습니다 저도 잘못한 부분이 있어서 인정 하지만 이렇게 까지 혼나야 되나 하고 마음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신체적으로 힘든 일을 하고있는데 정신적으로도 힘이 들어서 그만두고싶더라구요 누군가 저에게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살아보라고 이야기를 해줘서 저도 그렇게 살고있습니다 새로운곳에 가면 일을 다시 처음부터 배운다는 마음으로 가셔야 합니다 저도 처음부터 다시 배운답니다 힘이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