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링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는데 #엔젤링 이건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엔젤링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는데 이건가요? 안녕하세요 엔젤님 안녕하세요 마카 여러분 앞서 무슨 고민인지는 남들보다 무슨 일이 있고 디테일하게 생각나는 걸 말하진 못해요. 나쁜 일이면 기억하지 않기로 했더니 요즘은 또 화났지만 왜 화나는지조차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구체적으로 생각할 수가 없어요 도움이 안될 걸 말씀드리고 싶어요 답변이 올진 모르겠지만 요즘 부쩍 멍한 상태에요 뭘 봐도 웃기지도 않고 의미없이 뱉는 말들도 많고요 그러다가 어느날은 이상하다 느꼈는데 웃음도 나고 웃고 싶을 때 눈물 나고 눈물 날 땐 화가 나고 화가 날 때는 웃어버려요 몇달 전까지는 우울하고 미쳐버리겠고 이유없이 숨을 못 쉬고 심장 부근이 아파서 눈물이 났었어요 단어 선택도 쉬이 못할 정도로 말하는 것도 어눌하고 표현조차 어려워져서 말을 안 하고 살았어요 그런데 요즘 갑자기 나른해지더니 멍해지고 화도 안 나고 덤덤해졌어요. 사람이 부정적인 생각을 멈추면 다행이다 싶어야 하는데 전 왜 이렇게 이런 감정들이 불안할까요? 혹시 이게 제일 나쁜 신호인가요? 이러다 다른 관계마저 잃을까봐 겁나요. 허무하게 느껴진 것은 관계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할 때에요 사람과 사람의 관계성의 끝이 굉장히 허무하더라구요. 텍스트 끝, 말의 어조, 어투 같은 섬세한 부분이 어긋나면 뭐만 해도 예민해지고... 신경질 나고... 뭐만 해도 저 사람이 나에게 전혀 관심 없구나 싶은 느낌이 자꾸 들어요. 자존감이 없다고들 하더라구요. 옛날엔 그냥 쿨하게 관심이야 나도 안 두고 살았었는데 요즘은 이상하게 구질구질 해져요. 그러면서 내가 쪽팔리고 민망해요. 자존감이 낮아져서 그런가 저에게 여유를 줄 수 있는 방법은 있을까요? 어떤 마음으로 되새기면서 살아야 할까요?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있을까요 도움이 될까 적지만 저는 병원에 한 번도 가*** 않았어요 참고 버티고 삭히는 데에 도가 튼 줄 알았거든요 이제보니까 모르는 척을 잘하더라구요 병원에 가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t
· 8년 전
클럽? 추천드려용 그냥 외로운 사람들끼리 만나서 다 잊고 신나게 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