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잘못된 장소에 도착했어요. 너무 힘들고 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아토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나는 잘못된 장소에 도착했어요. 너무 힘들고 떠돌고 괴로워요. 개학하고 한 번도 점심저녁 급식을 못 먹었어요. 아토피가 내게 괴물, 이라는 별명을 선사했어요. 수업 열심히 듣는게 이기적인 아이가 되는 이유였고 괴로워하는게 나를 귀찮은 관리대상으로 만들었어요. 아마도 여기, 나는 불시착한 것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twh
· 8년 전
아토피..많이 힘들죠? 공부하는 것 하나로도 힘들 때 진짜 힘들거에요ㅠㅠ저는 아토피 때문에 온몸, 그리고 얼굴이 뒤집어졌었고, 저는 그 시선들을 견디지 못해서 등교거부를 했어요. 그래서 학교를 나가고 수업을 열심히 듣는 작성자 분이 참 대단하게 느껴져요. 작성자 분은 불시착한걸지도 몰라요. 하지만 여기 불시착한 곳에서 저라는 힘들었고 떠돌았고 괴로웠던, 지금도 힘들고 떠돌고 괴로운 불시착했다 느끼는 사람이 있다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혼자가 아니에요. 얼마든지 괴로워해도 좋고 외로워해도 좋으니 혼자가 아니라는 것만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작성자님이 괴물도 이기적인 아이도 아니고 대단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라는 것도 알아주면 더 좋고요:) 괜찮아요. 잘 될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cked07
· 8년 전
사람들은 겉모습을 보고 쉽게 판단을 내리고서 좋아하거나 피하는 등의 반응을 하는데 이렇게 겉모습만으로 생긴 판단은 그 모습이 달라지거나 생각에서 벗어나면 쉽게 바뀌고 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외모만이 아닌 그 사람의 행동, 성격, 살아가는 모습을 보고 생긴 생각은 훨씬 더 강하게 자리잡고 쉽사리 떠나거나 사라지지 않습니다. 겉모습만으로 쉽게 판단내리고 놀리는 사람들에게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복수는 그 모습을 뛰어넘는 내면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힘든상황을 이겨내 당당하고 멋진 자신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은 평범하게 멋진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ffo00
· 8년 전
누구에게나 아픈 시련이 주어진다고해요.. 물론 저또한 또다른 시련이 주어졌답니다.. 하지만 훗날 이를 극복하게 될거에요. 반드시! 그날이 올때까지 이세상을 두려워하지말고 우리 함께 당당하게 이겨냅시다! 그럼 정말 좋은 결과만이 기다릴거에요. 제말을 기억해주세요! 반드시 좋은날이 오게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