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짧게 시만 적다 긴글 적네요..ㅎㅎ휴일에 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ooaung
·8년 전
항상 짧게 시만 적다 긴글 적네요..ㅎㅎ휴일에 연락이 오는 친구가 한명도 없네요.갈사람은 가고 남는 사람은 남는다던데 저는 아닌가봐요.한명도 없네요.난 그렇게 잘해줬는데 인생 헛살았나 싶고.자존심 상하고 외롭고 속상하고 울적하고.온갖 잡생각이 다드네요.너무 외로워 잠도 들기 아쉽네요.아니 그냥 이대로 잠들어서 아침에는 눈을 못뜨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j9393
· 8년 전
아직 좋은 인연이 오지 않은거일수 있어요ㅜ 너무 슬퍼하지마세요ㅠㅠ.. 만약 정말 노력하고 잘해줬는데도 그걸 고맙게 여기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그런 상대방은 소중한 인연의 가치를 모르는 사람일거에요. 그렇지만 만약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 비슷하다면 혹시나 내가 잘해준다고 신경쓴다고 하는 말과 행동들이 상대방(들)에게는 좋지않은 것들일수 있지는 않을까 생각해봐도 좋을것 같아요~! 좋은 친구가 꼭 생기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lar9
· 8년 전
외로움이라는 감정은 모두가 공감하면서도 공감하지 못하는 감정인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binrd
· 8년 전
먼저 연락을 해보신건가요?? 그분들도 님의연락을 기다렸을수도 있잖아요. 만약에 그렇게 잘해주셨는데도 고마워하지않고 마음을 주지않는 사람들이라면 아직 진정한 친구를 못만나신걸테니 님의 진심과 통할수있는 그분이 나타날때까지 기다리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binrd
· 8년 전
많은 사람들이 상처받을까봐 님처럼 먼저 다가가고 잘해주는것에 망설여합니다. 하지만 님같은 분들이 있기에 위로받는사람이있고 아직 세상이 따뜻한겁니다. 사랑을 주지않는 사람은 상처받을 일이 없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사랑주는 일을 멈추어서는 안됩니다. 저는 님이 멋있급니다. 상처받저라도 계속 사랑해주세요. 그게 인간적인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ybinrd
· 8년 전
나중에 님과같이 마음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친구/연인/멘토를 만나시게되길 소망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