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이 없는것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은 알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자살|군대]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emoa
·9년 전
자신감이 없는것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은 알아요. 근데 고치기가 힘들어요. 저는 어릴때부터 몸이 약한편이였어요. 운동신경도 없어서 조용이 책읽거나 종이접기나 그럴걸 했죠. 그래서 왕따 당했어요. 남자들처럼 축구나 농구 같은걸 안해서 자연스럽게 운동이랑 멀어지게 됬고. 어떻게 군대까지 가게 됬는데 그때 첨으로 제가 근육병이 있다는걸 알았죠. 학교 언덕만 올라가면 피곤한 이유가 이거였다는걸 알았을때 납득되더군요. 체력이 딸리고 남들처럼 힘쓰는 일을 잠깐만 해도 일주일은 피곤해서 고생하거든요. 그래서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서 예전부터 장애를 가신 사람들이 일어서고 그럴걸 보니 나도 운동해서 극복하자!!!라고 생각해서 일 그만두고 운동 3주정도 죽을듯히 운동했다가..3주 입원했어요. 전보다 근육이 더 빠져버리고 살만 쩌버리더군요...그때 자살까지 생각했어요 정신력이라도 좋았더라면 극복할수도 있겠지만 회사일도 힘들어서 근육이 소리 지르는데 또 하다간 병원 입원하면 회사에서 또 짤릴게 뻔한데... 도전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우울해요. 남들은 그냥 할수 있는 일인데 난 다 도전이라서... 남자들처럼 운동도 잘하고 근육돌이 되고 자신감 넘치게 살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l4321
· 9년 전
주치의와 개인 헬스트레이너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한 것 같아요. 요즘에는 헬스트레이너 분들도 인체나 근육과 관련한 질병 혹은 통증에 대해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런 분들과 함께 상담을 통해 운동해보는게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