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연애를 해보고 싶은 데 그 사람을 좋아하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항상 연애를 해보고 싶은 데 그 사람을 좋아하는 데 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 ... 그래서 좋아하면 그 사람은 여자친구가 있네요 ... 사실 뚱뚱하고 키도 작고 그러다 보니 제가 저 자신에게 자신감이 없네요 .... 고백했다 다시는 그 애를 못 볼까.. 무섭고요 .... 저 연애 할수 있을 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eeline13
· 8년 전
자존감도 떨어지고 외모도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연애하기 힘들겠죠. 바뀌도록 노력하고 결과로 이끌어내세요. 그것이 자신감과 목적의 성취로 이뤄집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cunakk
· 8년 전
저도 마음의 문을 열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려요. 좋아하기시작하면 상대방은 접더라구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lacunakk 저도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더 후회가 몰려와여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8년 전
@freeline13 네 !! 노력해야 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eeline13
· 8년 전
여담으로 한국에서 인기 있는 여성의 대부분은 158- 163이라고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kearobot
· 8년 전
자신감이 없고 자꾸 의심하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리는 거 아닐까요. 님, 그냥 1차원적으로 얘기할게요. 진심, 피부관리하고 살 빼세요ㅠㅠ 인생이 달라집니다. 외모가 바뀌어야 내면도 바뀌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rmin
· 8년 전
글쓴님은 무수하게 많은 장점이 있을텐데 몇가지 부분때문에 자신이 없다니요 ㅎㅎ 연애할 수 있어요. 누군가 빛나는 부분을 봐줄거에요. 외모는 이쁘면 좋지만 아니라고 기죽을 거 전혀 없는 부분이에요! 미의 기준은 사람마다 제각각인걸요ㅎ 언젠간 글쓴님이 세계최고미녀라고 말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거에요! 지금부터 그날을 기다리며 즐겁게, 자신감을 갖고 살아요. 처음에는 어색하겠지만 거울보고 "이만하면 이쁘지"하고 스스로 칭찬도 마구마구 해주고요. 스스로 매력이 있다고 믿으면 점점 더 가꾸게 되어서 더 매력적이 된답니다. 그리고 정말이에요. 언젠가는 글쓴님을 세상에서 가장 예쁘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나타날 거에요. 흔히들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랑 말을 하지만 아니에요. 그건 두번째?ㅋㅋ 백만가지 옷도 화장도 사랑보다 사람을 예쁘게 만들진 못하니까요 그런 날은 꼭 오니 우울해하지말구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