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헤어졌어요. 2년 6개월을 사귄 남자친구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권태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오늘 헤어졌어요. 2년 6개월을 사귄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제가 헤어지자 말했습니다. 앞으로 이런사람만날수 없을지도모를정도로 정말 좋은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몇달전부터 그사람의 행동하나하나가 짜증이 나고 스킨쉽도 불편해지고 계속 잔소리만늘고 만나러가기도귀찮아지고 연락하는것도 귀찮아져 변명만 늘게되었습니다. 그사람이 싫은건아니지만 이런 감정으로는 평생을 이사람과 함께하기에는 무리가있을거같단 생각에 헤어지자고 말했습니다. 정말 저는 이기적인사람인거같아요. 저번에도 이런얘기했다가 권태기 일거야~ 라며 저를 잡아줘서 너무 고맙고 미안했는데 또 제가 이렇게 이별통보를 해버렸네요. 그사람한테 상처준것이 정말미안하고 끝까지 제말들어준거에 감사하고 그런마음이네못. 싫어진게아닌데 좀더만나보고결정했어야했나 싶은마음도들고 왜 제가먼저 헤어지자고 말해놓고 제마음이 이리 아픈지 눈물은 왜나는지 모르겠네요 ㅠ 남자친구를 사귀는일이 이번이 처음이라 그런가 훙 많이 슬프네요 안그래도 친구하나없어서 그사람이 유일한 제편이었고 시시콜콜한이야기도 잘들어주던 유일한 사람이었는데 제가 이렇게 좋은사람을 떠나보내네요 이젠 직장도친구도 암것도없는 그냥 진짜 히키코모리가된거같아요 헤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theone
· 10년 전
괜찮아요.. 함께 할수없다면 결국 이별은 누구나 겪는걸요. 그래도 그분은 마카님께 좋은 기억으로 좋았던 추억으로 남을꺼예요. 지금은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견디고 버티고 이겨내요. 친구도 사귀고, 혼자 있는 시간에 익숙해지다보면 더 좋은 사람이 다가올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ging306
· 10년 전
음...님 제가봤을땐 님 스스로의 처지에 대한 고민에서 상대적으로 남자친구는 마냥 좋아보이고 상처받지 않은 구김없는 모습에 화풀이하신게 아닌가 싶어요. 남자친구처럼 긍정적으로 세상을 볼수 있게 행복해지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니까 스스로가 답답하고 또 닮을 수 없는 모습을 가진 남자친구에게 이질감이 느껴지고 그게 싫어지는 건 아닌지...마음이 아픈 건 그걸 님도 알기 때문아닐까요? 남자친구가 싫어서가 아니라 자기 자신의 모습이 싫고 남자친구에게 화풀이를 했어도 결국 보기싫은 것을 외면할 뿐인거지 사실은 님도 그렇게 되고 싶은데 그게 어렵다고 느끼니까 그렇게 되길 포기하고 박탈감이나 상실감을 느낀거라고 생각되요..외면하고 버린다고 그 문제가 해결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스스로가 원하는게 뭔지 다시 생각해보고 포기하기보단 힘들더라도 노력을 해보는게 좋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