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남들이 다 가니까 거기에 편승했었지 그러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ywer
·10년 전
처음엔 남들이 다 가니까 거기에 편승했었지 그러다 의사의 멋짐에 너무 반해버렸어 하지만 현실은 로멘틱하지 않더라 멋진것과 현실은 다르더라. 그래서 아직도 모르겠어. 현실을 보아야 하나 꿈을 보아야 하나. 가끔은 이런 의료계가 밉기도 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