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남자친구랑 헤어졌습니다. 아니라는 사람인 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mulan
·10년 전
오늘 남자친구랑 헤어졌습니다. 아니라는 사람인 걸 알면서도 헤어지잔 말을 못했어요. 헤어지잔 말 들으니 가슴이 무너지지만 한편으론 홀가분함도 듭니다. 홀가분하지만 다시 붙잡아주길 기다리는 것도 같습니다. 이렇게 모순적인 제 모습이 싫습니다. 금방 털어버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힘을 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2SAV
· 10년 전
금방 털어낼 수 있을 겁니다.저도 누군가를 떠나보내봤고 그 누군가에게 큰 상처를 받아봤습니다.시간이 약입니다.전 졸업하면서 가장 미워하던 선생님을 가장 그리워했고 그리고 지금은 어느정도 비워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2SAV
· 10년 전
시간은 mulan님이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겁니다.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sll
· 10년 전
저도 지금 헤아지고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시간이 해결해줄거라 믿고 시간이 얼른 흘러가길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 같이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fny
· 10년 전
저도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오래 가지 않을 걸 알면서도... 그래도 그가 주는 희망을 붙잡으며 기다렸는데... 결국 이렇게 됐어요.. 홀가분하긴 한데... 이제 거의 3주 되어가는데 오히려 갑자기 더 궁금하고 그래요...ㅠ 근데 이런게 자연스러운거래요.. 힘내요 우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