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서울엔 함박눈이 내렸습니다. 겉으론 차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오늘 서울엔 함박눈이 내렸습니다. 겉으론 차가 막힌다니 교통이 불편 하다느니 오만 불평은 다 꺼내 놓았지만 내심 마음 한 구석엔 들뜬 마음이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내일도 새하얀 세상을 마주할 생각을 하니 두근두근 거립니다. 그래도 겉으론 또 다시 툴툴 거리겠지요. 겉으로 나이만 먹었지 속마음엔 아직 동심이 남아있다는 증거이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unny
· 10년 전
마음속에 말랑말랑한 부분이 남아 있다는게 너무나 부럽네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hushi
· 10년 전
저도 오늘 일하면서 괜시리 자꾸 창문만 보게 되네요 ㅋㅋ 어렸을때 마냥 좋기만 했지 커서 보니 미끄럽고 치워야하고 귀찮은존재가 되버렸지만 그래도 마음한구석에는 하얀눈이 펑펑 내리는게 기분이 조금은 좋아지는거같아요 티를 안내고 있지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