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심리치료를 몇년전 받고 한동안은 괜찮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8187
·9년 전
심리치료를 몇년전 받고 한동안은 괜찮아습니다 그렇데 몇달전부터 매일 함께 지낸 후배가 남친이 생기고 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트라우마때에 헤어지고나서 부터 무척 외롭고 허전합니다 작은일에도 짜쯩도 많고 아무일도 아니것에 자살충동이 생기고 합니다 몇일전에 동생하고 말다툼하면서 나도 모른게 동생을 살인 할수도 있게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고민은 독립입니다 매일 싸우는 부모님하고 살기 싫어지만 우울증,공포증..있는 저에게 쉽게 독립하지 못합니다 혼자 있다가 무슨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저두 결혼도하고 온전하게 행복하게 살수있을까? 그리고 동생을 어떻게 하면 있는 그대로 제가 받아드릴수 잇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otnim
· 9년 전
여성 분이신가요? 요새 세상 여성이 혼자 살기에 많이 위험하죠. 걱정하시는 것도 당연합니다. 하지만 자잘한 위험은 누구에게나 있고 중요한 것은 예방입니다. 보안이 좋은 오피스텔이나 경비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 됩니다.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도 추천합니다. 마음이 아프신데 혼자 독립하시면 더욱 외로워지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동생 분과는 무슨 말다툼을 하셨나요? 싸움은 대화가 아닙니다. 두 분이 마음을 진정하고 먼저 말을 걸어보세요. 현재 글쓴이의 상황과 동생의 행동을 어떻게 느끼는지 또 글쓴이는 어떤 마음으로 동생을 대했는지 솔직한 대화가 중요합니다. 사소한 일에 화가 나거나 지살충동이 이는 것도 설명해 주세요. 나도 나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안다고도 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