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감정변화가 잦은편이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감정변화가 잦은편이해요. 엄청 우울하다가도 좋은거 보고오면 헤렐레 거리고 막 방방뛰어요. 특히 저녁에 더 그렇고 새벽까지 깨어있으면 더해요. 지금 기분은 뭔가 울적하기도 하고 많이 외로워요. 누군가가 안아줬으면 하는 기분인데 그럴 사람도 없고 이런 기분을 부모님께 말하고 싶지도 않아요. 복잡하고 시끄러운건 싫어서...머리아픈거 싫어해요. 지금 이 기분을 어딘가에 말하고 싶은데 sns같은 곳에 하면 안된다는거 알기때문에 답답하기도 해요. 이럴때는 누군가랑 대화를 하다보면 서서히 풀리는데 저는 적극적이지 않고 그냥 숨어보는 스타일이라 제 스스로가 한심하기도 하고 답답해요. 그래도 누군가 말을 걸어주면 정말 좋아해요!ㅎㅎ 모르겠어요..혼자 있는건 싫은데 외롭고 답답해요. 이거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bias
· 9년 전
밤이 되면 사람은 감성적이 되기 마련이니까요. 우울한 생각이 들 때면 일찍 자는 편이 좋아요. 물론 자기 싫을 수 있지만 따뜻한 물로 샤워라도 한 뒤 좋아하는 음악을 듣다 잠드는 건 어떨까요? 도담도담, 괜찮아요. 그럴 수도 있지요. 내일은 다정한 하루가 되기를 바랄게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년 전
감사해요 정말 감사해요...정말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