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거부당하고 또 그것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어릴 적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거부당하고 또 그것이 자라면서까지 반복하는 것을 보며 '나는 주변에 피해만 주는 쓰레기구나. 내가 사라지는 게 주변과 세상에 이롭겠지.'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문제의 원인이 아무래도 저인거 같아 고치기 위한 노력도 해보았지만 이미 미로처럼 꼬이고 꼬여서 나침반도 잃어버리고 말았네요. 현재는 항상 머릿 속에 '살기 싫다. 죽고 싶다.'라는 생각만 가득해요. 내가 살 가치가 있을까.. 하면서 공부도 손에 잘 잡히지 않고... 실패했을 때의 고통이 두려워서 행동으로 옮기지 못한 제 자신이 한심합니다. 어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nahanoi
· 9년 전
저도 얼마전까지 자살해야겠다는 마음이 저를 너무 괴롭혔어요. 부정적으로만 세상을 바라보게 되는 우울증과 싸*** 벌써 십년이 다되가는 것같네요.. 살아계세요.. 이전에 했던 방법이 안되었다면 이번엔 다른 방법으로.. 당신을 나쁘게만 몰아가는 일과 사람들로 부터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튼튼한 방패막, 무기들을 만들어 나가요. 자기 자신이 문제일 것 같은 생각은 자신안에서 나온 것이지 정확히 사실에 근거한 것이 아님을 인지하고 긍정! 자신감! 잃지 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nahanoi
· 9년 전
자살에 포커스를 두지 말고 앞으로 있을 변화에 포커스를 둡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jku1684
· 9년 전
예전에 들었던 말이 더오르네요 실패했다는것은 당신이 도전했다는 증거이다. 실패는 항상있어요 무엇을하던. 왜냐하면 우리가 살아가는 것이 선택의 연속이니까요. 하나하나 짚으면 그때 그래야했었고 이때는 이렇게하면 안되었어요. 하지만 이미 지났고 돌이킬 수는 없죠. 다음 선택을 더 나은 선택으로 할 수 밖에. 글쓴이 많은 생각이 들고 당신의 실패가 얼마나 고통스러울지 짐작하지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말씀드리*** 하는 것은 실패는 어디에나있고 누구나 한다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