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공부 잘하고싶은데 어른들은 저한테 혼만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학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저도 공부 잘하고싶은데 어른들은 저한테 혼만내요 솔직히 노력 안하는거? 저도 인정해요,근데 가르쳐주는 사람이 없는데 저혼자 어케 공부를합니다,선생님들도 항상 말하세요 너는 기초가 없다고,그럼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왜 저를 가르쳐줄려고 하는 사람은 왜 없는거죠..?제가 반항을하는것도 아닌데..아마 사람들은 저를 이해 못할꺼에요 제가 친구나 선생님 부모님한테 학업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으면 모두다 저한테 말해요 학원을 다니라고,이게 틀린말이 아닌거 저도 알아요,근데 학원은 항상 진도가 학교보다 빠른거 아시죠?저처럼공부 못하는 학생은 학원 진도를 못따라가요..이거참 미래가 막막하네요,인생 선배님들 저좀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ldk
· 9년 전
공부가 다는 아니에요.. 학업보다도 내가 어떤 일을 해야할지 부터 본인 스스로가 계획을 세우는 게 좋습니다. 저도 공부를 못하는 편인데.. 인강듣고 그래요 ebs교재로 공부하시면 좀 더 좋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ldk
· 9년 전
동영상강의 듣고 무료로? 그리고 궁금한것은 질문 올리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nln
· 9년 전
저 고등학생 때 그랬는데ㅋㅋㅋㅋ 학교에서 수학쌤이 미적분 가르치는데 기초부터 가르친다 해도 너무 못가르쳐서 화날 정도여서 다른 책 꺼내고 공부했더니 자기가 못 가르친건 생각도 안하고 혼내기만 하더라구요ㅋㅋㅋ 전 오기로 ebs완전 기본부터 들으면서 수학의바이블? 거기에 단권화 하면서 ebs랑 교재 기본문제 3번씩 풀고 교과서 기본문제도 다 풀고(첨엔 10개 풀면 8개 틀리는 수준이라서 울면서 했어요) 다음에 쎈(!!추억의 이름!! 요즘도 팔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을 7번 이상 풀었어요. 수학은 거의 이런 식으로(울면서 기초 다지고 문제집 하나 7번 풀기) 해서 고1때 5등급에서 고3때 1등급에 학업우수상까지 받고 졸업했어요ㅋㅋㅋ 학원 1도 안다니고!! 작성자님도 힘내세요!!^^ 공부하려는 의지가 있는게 참 부럽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mdori
· 9년 전
우선 공부를 왜해야하는지.. 정말 살면서 하고싶은 일이 없는지 한번 깊게 생각해보세요. 이런 깊은 고민이 없는 공부는 지옥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