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매일매일 자살을 꿈꿔요
***세상아 죽고싶다 죽어버릴거야!!!!!
이런 기분이 아니고 정말 일상생활처럼...
죽었으면 좋겠다...내가 뭘 하던 죽는 게 제일 나을거야..이런 느낌?
엄청 슬프거나 분노에 찬 기분은 아니고 우울감 무력감이 동반돼서
매일매일 그냥 죽고싶어요
오늘내일 당장 죽을 수 있다고 한다면 망설임없이 죽음을 선택할 거에요
그래서 죽기전에 이것들은 중고로 팔고 저것들은 누구 주고 약간 이런식의 강박적으로 물건 정리하는 버릇이 생겼고, 물욕도 사라졌네요
현재 이십대 중반의 나이...한참 어릴 때 부터 이런 생각을 하면서 살아와서 내 삶이 언제부터 뒤틀린건지도 가늠도 못하겠어요
기분전환은 미봉책일 뿐이고 시간이 흐르면서 계속 아, 그 때 죽었어야 했는데 라는 생각하고..
실제로 죽기위해 시도를 해 본 건 다섯손가락 안에 꼽히지만..
언젠가는 자살로 생을 마감할 것 같단 확신이 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