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4년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나는 수족냉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나는 4년넘게 사귄 남자친구가 있다 나는 수족냉증이있다. 그래서 겨울이 싫다. 집에 같이있었다. 남자친구는 게임을했다. 혼자 밥을 먹는다. 오늘 날씨가 추워서 집에있는데도 손이 시려웠다. 손이 시려워서 먹고있던 밥그릇에 손을대서 따뜻해했다. 슬펐다. 복에겨운소리한다고 할꺼면 그 입 다무세요. 이보다 더한 일이 수백개나 있거든요. 누가 뭐라든 내가 느끼기에 슬프면 그게뭐든 당사자한테는 정말 그런거예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ordman
· 9년 전
복에 겨운 소리 안해요.. 어떻게 상대적인 아픔과 상처를 자신의 잣대로 지적하고 충고하겠어요. 비록 당신의 마음은 잘 모르지만 상처받고 차가워진 당신의 마음 이해해요. 저도 수족냉증이 있는데 그런 생각 많이들어요 난 왜이리 차갑지 속도 차가운건가 왜내주변엔 아무도없는것같지 나도 따뜻함을 느껴보고싶은데.. 라고 혼자서 되뇌이죠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이 댓글하나라도 당신에게 따뜻한기운이 전해졌으면 좋겠어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star
· 9년 전
헤어지세요. 본인은 훨씬 더 사랑 받을 가치 있는 사람이에요. 그걸 몰라주는 사람. 구지 만나면서 힘들어 하지 않아도 되요. 내려놓으세요. 충분히 열심히 노력했고 사랑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radigm
· 9년 전
수백가지 이야기들이 궁금하네요. 이건 너무 단편적이라...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theone
· 9년 전
각자의 고통과 슬픔이 모두 다르듯 느끼는 감정또한 다르죠. 누구도 그 감정에 잣대질 하지 못해요. 그러니 너무 방어하지 않아도되요. 슬픈거 힘든거 이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