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님 저는 살아가도 괜찮을까요? 모든사람들이 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엔젤님 저는 살아가도 괜찮을까요? 모든사람들이 저를 외면하고 무시합니다... 마치 저는 제 자신을 죽은사람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외롭고 힘들어요 진짜 뭔가 복수같은것도 꿈꿔보고 어릴적에도 긴 시간동안 외롭게 지내왔고 제가 왜 태어난지 모르겠어요 혼자서 멀리 먼곳으로 떠나서 죽은듯이 살고싶어요 천사가 상처를 받으면 악마가 된다는 말을 들었어요 그러면 전 이대로 악마가 되는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e
· 9년 전
살아가도 돼요. 모든 사람들이 외롭고 힘들어요. 저도 늘 외롭다는 생각을 해요. 사실 알고보면 누구나 외롭거든요. 님만 그런게 아니에요. 님 스스로를 기분좋게 할 만한 일들을 찾아보세요. 다른 누군가가 아니라 님이 자신에게 친구가 되어준다고 가정하고, 소중한 자신을 위해 해주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찬찬히 생각해보세요. 좋은 것을 보여주고 싶다면 좋은 곳에 가서 멋진 것을 보고, 맛있는 것을 먹여주고 싶다면 비싸고 멋진 음식집에 가서 맛있는 한 끼를 해보세요.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 싶으시면 당장 좋은 음악을 찾아들으세요.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자기 자신의 기분을 좋게 해주려고 노력해요. 다른 사람이 아닌 자신을 좀 더 위해주세요. 당신은 있는 그대로 가치있고, 지금 그 모습 그대로 괜찮은 사람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enim
· 9년 전
사람들이 외면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보는건 어떨까요? 그게 중요한가요. 타인의 신경을 쓰기보다 누군가님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본인이 삶의 의미를 찾아간다면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을 수 있을거에요. 저는 누군가님이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행복하기 위해서 태어난거니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en
· 9년 전
저도 그래요~..외로움이 극심해서 죽고싶은 마음드는 날이 많네요~ 같이 그래도 살아봐요 언젠간 웃을날도 오겠죠....ㅋ